HOME > 커뮤니티 > 여행후기
여행후기
 
완전 재밌었어요 !!
글쓴이: 주슬기
작성일: 17-08-27 13:27 조회: 665
같이탄 조원들도 흥넘치는 경상도 분들이라 재밌었고
류강민 가이드님도  재밌게해주셔서 좋았어요 !
나이 말 안해주셨는데 저보다 동생이면 가만 안둡니다 ..
다음에 또 갈꺼에요  !!ㅋㅋ
관리자 17-08-29 14:35
ㅎㅎ재미있게 즐겨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.그리고 다음에 오시면 진짜로 나이 알려드릴께요~~ 누님(?)^^;

아무튼 저도 손님들 덕분에 너무 재미있는 래프팅이 된 것 같습니다.다음에 오실때 까지 항상 건강하시길 바랄께요(^^)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30 레프팅 후기요~ (1) 김태우 2017-08-29 913
29 완전 재밌었어요 !! (1) 주슬기 2017-08-27 666
28 정말 재미있었고 다음 여름 때 다시 오고 싶… (1) 김윤겸 2017-08-15 628
27 완전 재밌어요!! (1) 광주인 2017-08-11 588
26 소중한 체험 (1) 신명화 2017-08-08 531
25 래프팅 후기남겨용 (1) 이현지 2017-08-08 590
24 류강민 가이드 짱!! (1) 정대영 2017-08-07 553
23 6번 이지용님 덕분에 잘~놀았습니다 (1) 배시훈 2017-08-06 361
22 섬진강 레프팅 꿀잼!!! (1) 주가영 2017-08-06 1638
21 덕분에 잘 놀다왔어요ㅎㅎ (1) 이하늘 2017-08-05 347
20 여름체험으로 이만한게 없어요~ (1) 여름휴가 2017-08-04 372
19 래프팅 후기 (1) 배우리 2017-08-04 353
18 래프팅 후기! (1) 김선후 2017-08-04 374
17 8/2 여름성경학교 마지막 날, 래프팅 (1) 김주혜 2017-08-04 351
16 내일로 첫날 추억을 레프팅과 함께 (1) 한송이 2017-08-03 397
 1  2  END